매혹적인 사실들

• Hpa An에는 초콜렛 탑으로 발음되는 Kyaut Ka Latt 탑이 있습니다.
  • Hpa An은 석회암으로 만들어진 신비한 천연 동굴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지질학에 열광하는 이들에게는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 Hpa An은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탐험하는 편이 제일 좋습니다. 주변을 즐길 수 있는 자전거 가이드 여행이 있습니다.

HPA AN

Kayin 주의 주도인 Hpa An은 극적인 카르스트 지형의 석회암 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강가 마을입니다. Yangon에서 불과 6시간 거리에 위치한 주의 수도임에도 불구하고, Hpa An은 여행자들이 누릴 자격이 있는 일상 생활로부터의 휴식을 취하도록 돕는 느긋한 마을입니다.

Than Lwin 강과 주변의 울창한 논밭은 특히 해가 질 때 그림 엽서 같은 풍경을 보여줍니다. 여러 개의 동굴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으며, 그 중 일부는 탑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천연 수영장부터 바위 위에 위태롭게 자리잡은 탑까지, Hpa An은 이 마을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탐험할 것들을 많이 제공합니다.

가는 방법

TOP ATTRACTIONS

Hpa An 주변의 시골은 강물이 멋진 동굴을 조각 한 석회암 카르스트 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사단 동굴은 인상적인 종유석과 석순 구조가있는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동굴입니다. 화려한 코끼리 종류의 호수는 여행자들이 보트 타기를 즐길 수있는 사단 동굴 (Sadan Cave) 출구에 있습니다.

Hpa An은 또한 사방에 웅장한 탑이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Kyat Ka Latt Pagoda (초콜릿 파고다로 발음)로 호수 한가운데있는 암석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있는 타웅 와인 탑 (Tauung Wine Pagoda)을 올라가면 위에서 볼 수 있습니다. Hpa An에는 여러 개의 정원이 있으며 그중 가장 유명한 정원은 Lumbini Buddha Garden입니다. 이 정원에서 길을 따라 수백 개의 부처님 동상이있는 지역이 서 있습니다.

할 일

자전거 타기

Hpa An을 탐험하는 훌륭한 방법은 자전거를 구해 동네를 스스로 탐험하는 것입니다. 시골을 둘러보게 해주는 가이드 자전거 투어도 있습니다. 자전거는 호텔에서 빌리거나, 대영를 해주는 마을 가게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산 오르기 ZWE KA BIN

그림 같은 풍경의 Zwe Ka Bin 산을 올라 산 정상에서 놀라운 경치를 감상해 보십시오. 하이킹에는 약 2-3시간이 걸리며 쉬운 등반은 아닙니다. 정상에는 인상적인 산과 언덕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탑도 있습니다.

마을 돌아다니기

걸어다니는 것을 좋아한다면, Hpa An에서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Hpa An은 작은 마을이어서 걸어다니며 경치를 감상하고 현지 분위기를 경험하기 용이합니다. Hpa An의 시장에서는 지역 농산물과 여행 기념품으로 구입 할만한 물건을 판매합니다.

당일치기 여행 가기

Hpa An에서 당일치기 여행을 갈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지가 있으며, 여기에는 Kyaiktiyo 탑의 황금 바위와 Mawlamyine의 지역에서 제일 큰 부처 와상이 있습니다. 이 장소들로 가는 정기 버스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다 편안한 여정을 위해 개인 택시를 빌릴 수도 있습니다. 이 장소들은 서로 인접하지 않기 때문에, 오토바이 여행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