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 Kawthaung, Yangon 그리고 Mrauk U 세 곳의 도시를 방문하십시오.
  • 세 곳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다이빙을 즐기십시오.
  • 미얀마에서 제일 좋은 해변을 탐험하십시오.

1일차

남부 미얀마의 KAWTHAUNG을 즐기기

첫날은 국제선 편으로 Yangon에 도착하여 국내선을 타고 Kawthaung으로 향하십시오. 나머지 시간은 미얀마의 가장 남쪽에 있는 도시인 Kawthaung을 탐험하며 보내면 됩니다. 둘러봐야 하는 장소는 Bayint Naung 지점, Ngar Thone Lone 언덕, Shway Pyi Thar 탑을 포함합니다. 정통 현지 저녁 식사로 하루를 마무리해 보십시오.

2일차

MC LEOD 섬을 방문해 다이빙 즐기기

오늘은 보트를 타고 Mc Leod 섬으로 가십시오. 다이버의 전문적인 지도를 받으며 다이빙을 하면서 하루를 보내십시오. 섬 주변에서 가이드 여행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Kawthaung으로 돌아가 Kawthaung에서 일박을 하십시오.

3일차

KAWTHAUNG에서 NGWE SAUNG로 여행하기

오늘은 비행기를 타고 Yangon으로 가서 Ngwe Saung까지 개인 택시를 탈 것입니다. Ngwe Saung 마을에서 숙박하며 현지 주민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즐겨 보십시오.

4일차

NGWE SAUNG에서 다이빙 하기

전문 다이버의 지도를 받으며 다이빙을 하면서 Ngwe Saung 주변 물 속의 이국적인 해양 생물을 탐험하십시오. 이곳에서 놀라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다이빙을 즐긴 후에는 Ngwe Saung으로 돌아가서 택시를 타고 Yangon으로 돌아가십시오. Yangon에서 숙박하십시오. 미얀마의 상업 수도를 둘러보며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Bogyoke 시장을 방문해 여행 기념품을 구입하십시오.

5일차

MRAUK U 도착

오늘은 비행기를 타고 Yangon에서 Mrauk U로 향해 Rakhine 주의 주도인 Mrauk U를 탐험하며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Mrauk Uwas는 1430년부터 1785년까지 Mrauk U 왕국의 수도였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Bagan 다음으로 많은 수의 사원이 있습니다. 이 도시에서 다양한 탑과 사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지역 문화를 탐험해 보십시오..

6일차

NGAPALI 해변과 진주 섬 방문하기

오늘은 Ngapali 해변을 방문하여 다이빙 여행을 즐겨 보십시오. 또한 보트를 빌려서 진주 섬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코코넛 물을 마시면서 코코넛 나무 그늘 아래 해변에서 더위를 식히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7일차

YANGON 즐기기

마지막 날에는 Yangon으로 돌아옵니다. Yangon은 미얀마 최대 도시이기에 이 나라의 도시 문화를 가장 잘 엿볼 수 있습니다. 미얀마에서 가장 유명한 탑인 Shwedagon 탑에 방문하면 그 금빛 영광에 숨이 멎을 정도입니다. 또한 듣기 좋은 아름다운 곡조로 지저귄다고 알려진 미얀마의 신화 속 새를 반영한 Karaweik 수상 궁전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식민지 시대 건물의 건축적인 놀라움을 탐험하며 Yangon 시내를 걸어다녀 보십시오. Botahtaung 항구로 향해 이곳의 일몰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하십시오.